고객센터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최근본자료0

Total 17건
  • Q. [사이트이용] 자동 로그아웃 시간은 몇분입니까?

    자동 로그아웃 시간은 10분입니다. 1번이라도 클릭이 되어 화면 전환이되면 10분이 연장됩니다.

    결제가 관련된 모든 유료 사이트는 기본적으로 보안문제로 자동 로그아웃 시간은 적용됩니다.

    저희 시스템은 무제한 다운로드 특성상 더 긴 시간으로는 시스템의 부하 문제로 불가함을 양해 부탁드리며,

    저희는 제한이 없는 다운로드로 제공하고 있기에 파일을 가급적이면 저장을 해서 사용해주시기 권장드립니다.
  • Q. [사이트이용] 휴대폰에서 사이트 이용이 가능합니까?

    저희 공유영어 홈페이지는 웹 브라우저 및 모바일 기반으로 반응하는 사이트로써 모바일 환경에도 지원합니다.

    휴대전화로 이용시 모바일 버전의 화면으로 구현되고 있지 않으며, PC화면 그대로 보여집니다.

    일부 기능을 제외한 회원가입, 결제, 다운로드는 이용이 가능하며, 일부 휴대전화에서는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희 사이트는 기본적으로 PC를 이용해주셔야함을 안내드립니다.
  • Q. [사이트이용] 개인 / 사업자 가입의 사이트 이용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기본적으로 한번 가입이 되면 아이디와 가입자(명의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다만 사업자로 가입하시면  담당자가 변경될 경우 담당자(가입자)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개인/사업자 동일)

     

    학원 사업자의 경우 가입자의 퇴사문제로 정보 변경의 대한 요구가 많습니다. 학원의 경우는 반드시 사업자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학원에서 사용하는 경우 가급적이면 변경이 잦은 실무 선생님이 학원의 경우 원장님의 명의로 가입해주시기를 권유드립니다.

    개인 또는 사업자로 어느 방법으로 가입을 하시더라도 사이트를 이용하는 정책은 동일합니다. 


  • Q. [사이트이용] 몇대의 PC에서 사용이 가능합니까?


    1인 1 계정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장소에 상관없이 이용 가능하며, 2대의 PC 이상에서 동시 접속(중복 로그인) 발생시 다운로드가 차단됩니다.

    최종 로그인을 한 PC에서만 사용되는 점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Q. [결제] 결제 방법은 어떤게 있습니까?

    1. 신용카드
    2. 실시간 계좌이체 (인터넷 뱅킹 이용시 가능)


     

  • Q. [결제] 신용카드 결제 완료 후 할부 개월 및 카드를 변경할 수 있씁니가?


    결제 카드 변경 건에 대해서는 해당 당일에 한해서 빠른 연락을 고객센터로 바로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열람된 자료가 없는 경우 바로 카드 취소해드리며, 열람된  자료가 있는 경우는 먼저 선결제를 해주시고 연락을 주시면 최초 결제 건은 취소해드립니다. 


  • Q. [결제] 환불 또는 자료교환이 가능합니까?

     (개별 구매 시 유의사항)


    구매시 유의사항에 회원이 직접 환불이 되지 않는다는 부분에 대해서 동의를 받게 끔 진행하고 있으며, 더불어

    결제 진행과정에서 서비스의 특성상 결제 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필요한 자료가 있는지 목록에서 미리 확인하신 후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라는 문구가 명시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콘텐츠 특성상 짧은 시간 안에 자료의 열람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특히나 개별 파일 구매의 경우는 회원의 실수와 부주의로 인한 환불/교환은 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콘텐츠 서비스 특성상 개별 구매의 경우는 한번 결제가 되면 이미 회원에게 받은자료로 전송이 되어

    열람/다운로드가 가능해지게 됨으로써 환불/교환이 불가하오니 재차 필요한 자료인지 확인하시고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 Q. [결제] 결제 완료 후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합니까?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결제관련] -> [결제내역] 클릭 하시면 기간별로 결제 조회가 가능하며,

    [구매정보] 보기를 통해서 결제한 항목에 따른 현금영수증 및 신용카드 전표출력이 가능합니다. 


  • Q. [자료이용] 콘텐츠 개별 구매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준회원의 경우 콘텐츠 개별 구매가 가능합니다. 자료를 구매 하시려면 로그인 후 고등 내신 / 중등 내신 / 학평ㆍ 모평ㆍ 수능 / 단편소설 ㆍ에세이 / 문법 자료실에서 구매할 자료를 선택하고

    [장바구니] 클릭합니다.

    [마이페이지] - [결제관련] - [장바구니] 클릭하시면 담아 놓은 자료를 선택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의 자료는 15일간 보관되며, 구매완료 후 15일 동안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반드시 PC로 다운로드를 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Q. [자료이용] 압축파일을 풀면 한글파일명이 깨져서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압축 프로그램을 기본적으로 "알집" 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를 해서 이용해주시기를 바라며, 해당 프로그램이 구형 버전의 경우 해당 증상이

    발생될 수 있으니 반드시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상위 파일명과 같이 깨져서 보이는 경우 파일을 우클릭 후 알집으로 압축풀기를 하지마시고, 파일을 두번 클릭해서

    알집 프로그램이 열리면 압축 풀기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 Q. [자료이용] 자료 파일을 구매하고 싶은데 미리보기가 가능합니까?


    미리보기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 Q. [자료이용] 내가 받은 자료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까?

    다운로드한 모든 콘텐츠는 [마이페이지] - [내 자료] - [받은 자료]에 30일동안 보관됩니다.

  • Q. [자료이용] 일부 한글파일이 오류가나고 열리지 않는데 어떻게 된 겁니까?


    공유영어 자료는 기본적으로 한글 2016 에서 작업된 문서입니다. 한글 2005 / 2007 버전을 쓰시는 분들께서 일반적으로 일어나는 현상일 수 있습니다.

    특정 한글 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는 문서 자체의 문제가 아닌 한글 프로그램 자체에서 일으키는 호환성 문제의 따른 오류입니다.

    시작 > 모든 프로그램> 한글과 컴퓨터> 한글 자동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보시기 바라며, 한글 버전이 2005 / 2007 을 쓰시고 계시다면

    한글 프로그램을 2010 이상의 상위 버전으로 설치해보시기 권장드립니다. 

    해결이 어려우신 경우는 저희는 한글파일과 PDF 파일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PDF 파일을 다운로드를 받아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Q. [회원정보] 아이디 또는 명의변경이 가능합니까?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하며 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합니다.  (재가입시 동일한 아이디로 가입불가)

    명의는 사업자로 가입한 가입자만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 Q. [회원정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개인 정보 수정] 내의 좌측 하단에 회원탈퇴하기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

검색